임영웅 1년 만에 예능 나들이
임영웅 “TV 출연 기다리다 돌아가신 팬” 1년만 예능 결심 이유(마이리틀히어로)
임영웅이 남다른 팬 사랑을 드러냈습니다.
5월 27일 방송된 KBS 2TV 임영웅 단독 리얼리티 예능 ‘마이 리틀 히어로’(MY LITTLE HERO)에서 임영웅이 출연을 결심하게 된 계기를 밝혔습니다. 출연을 결심한 이유에 대해 임영웅은 “고민을 하긴 했는데 좋을 것 같더라. 저도 미국에 가 있는 내내 즐거울 것 같고 그런 모습을 팬들에게 보여드리면 좋을 것 같아서 선택하게 됐다.
결정적이었던 건 최근에 받은 메시지 중에 본인의 어머니께서 저를 너무 좋아하시는데 TV에 나오기만을 오매불망 기다리시다가 아프셔서 돌아가셨다는 사연을 보면서 빠른 시일에 TV에 나가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라고 팬사랑 때문에 기획하게 됐음을 밝혔습니다.
임영웅은 지난 27일 방송된 KBS 2TV 예능물 '마이 리틀 히어로' 1화에서 집밥 레시피 전수를 위해 어머니, 할머니와 함께 자신의 최애 메뉴인 오징어찌개를 요리했다. 음식을 하면서 임영웅은 본인 가족만의 비법이 담긴 오징어찌개를 자랑하며 할머니에서 어머니, 또 자신에게 해주며 이어간다고 했습니다.
이 말에 할머니가 "너도 이제 아들 낳으면 해줘야 한다"라고 했고, 임영웅은 능청스럽게 "내일 낳아버릴까?"라고 농담했습니다. 할머니가 뭐가 있냐면서 손자의 연애소식을 궁금해하자, 임영웅은 "없죠"라고 답했고, 이들은 본 어머니는 "결혼은 천천히 해도 된다"라고 했고, 임영웅은 "다른 엄마는 빨리 장가가라고 하는데 우리 엄마는 10년 있다 가라고 한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날 임영웅은 단독 리얼리티 예능출연을 하면서 "무대 위 히어로가 아닌 보통의 서른셋, 나의 모습을 보여주겠다"라고 당찬 각오를 전했습니다. 이날 그는 첫 LA 여행을 위해 방송인 타일러에게 영어 과외를 받고, 여행가방을 싸면서 최초로 드레스룸도 공개했습니다.
한편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마이 리틀 히어로' 1회 전국 기준 시청률은 6.2%를 기록했습니다.
‘마이 리틀 히어로’는 총 5부작으로 그려지며, 각 회차마다 임영웅의 솔직 담백한 매력이 담겨 보는 즐거움을 배가시킬 예정입니다
2화는 오는 6월 3일(토) 오후 9시 25분 KBS2에서 방송되며,
6월 10일(토) 3회,
6월 18일(일) 4회,
6월 25일(일) 5회
방송됩니다
임영웅의 최애 음식 --오징어 찌개
삼대가 나와서 음식 만들면서 나누는 이야기들도 정겹고 늦은 밤 먹고 싶은 생각이 들더군요
주말에 만들어 먹으니 너무 맛있었어요 ^^
임영웅 오징어 찌개 레시피 -본방에서 보고 해도 좋지만 검색 후 찾아서 만들어 봐도 좋을 듯
임영웅 할머니 오징어 찌개맛---결국 비밀의 무기 ㅋㅋㅋ 역시^^
입맛이 살아나는 오징어 찌개였습니다 ^^
임영웅 다음 팬카페 https://cafe.daum.net/hero0616
가수 임영웅이 오는 6월 5일 신곡을 발매합니다.
29일 소속사 물고기뮤직은 신곡 소식을 전하며 "6월 3일 오후 9시 25분에 방송되는 KBS 2TV 예능 '마이 리틀 히어로' 2화에서 가장 먼저 베일을 벗을 예정"이라고 했습니다.
공개된 한 장의 사진에는 파도가 잔잔하게 치고 있는 바닷가를 바라보며 서있는 임영웅의 뒷모습이 담겨있습니다. 선글라스를 착용한 임영웅의 뒷모습은 쓸쓸해 보이면서도 한 편의 영화 같은 분위기를 자아내며 새 노래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임영웅이 사는 집
51억 원 전액 현금으로 샀다… 메세나폴리스 주인은 임영웅!!
임영웅이 사는 곳은 평소 홍대 근처에서 생활하다 보니
홍대 부근에 있는 주상복합 아파트를 선택했네요 ^^
서울 마포구 서교동에 위치한 메세나폴리스 펜트하우스입니다.
해당 아파트의 편의성과 교통이 뛰어난 데다 임영웅 소속사인 물고기 컴퍼니 또한 근처에 자리하고 있어 임영웅이 이곳을 낙점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여기에 최고급 호텔의 스위트룸에 버금가는 인테리어와 명품가구·가전 등 시설뿐 아니라 보안 시스템도 잘 갖춰져 있고, 입주민의 동선을 따라 경호원이 배치돼 있고 24시간 외부인의 무단출입이 통제되는 등 뛰어난 보안을 자랑합니다.
인근 부동산 관계자는 “합정 메세나폴리스는 주변 엔터테인먼트가 많고 방송국이 있는 목동과 상암 쪽과도 가까워 연예인이 유독 많이 찾는 곳”이라며 “주상복합 특성상 팬들이 집 앞에 서서 기다리기 힘든 구조라 과거부터 아이돌 숙소로도 많이 사용됐다”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합정 메세나폴리스에는 현재 방송인 하하가 거주 중이고 과거 정형돈과 에이핑크는 물론 양현석 전 YG엔터테인먼트 대표와 빅뱅 태양, 대성, 가수 김정민도 이곳에 거주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핫 스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임영웅 신곡 ' 모래 알갱이 ' 발매후 차트 점령 (1) | 2023.06.07 |
---|
댓글